[ 워런티 안내 ]
[HADEAN & 이후 모델 적용 - A/S & 워런티 안내]
HADEAN 모델부터 구매대행으로 판매가 진행되며, 문제가 생기는 부분에 대하여 워런티는 호주 본사로 문의가 진행됩니다.
- 본사『EXTM CORPORATION』구매 대행 제품은 구매 후 6개월 이내에 문제 발생시 무상 A/S가 진행됩니다.
- 개월의 무상 A/S/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A/S가 진행됩니다.
1. 고객이 문의 및 직접 수리 진행하는 경우
- 문제 발생 부분을 호주 본사로 직접 문의.
- 이볼브 호주 본사의 무상 A/S 적용시 고객 A/S 부품 직접 요청.
- A/S를 위한 부품을 고객이 직접 수령 후 직접 수리 진행.
2. 고객이 문의대행 및 외주 수리센터를 이용하는 경우
- 고객이 외주 A/S 센터로 제품을 방문 또는 택배(선불)로 전달 후 이상유무 확인. (공임 발생)
- 문제부품 확인 후 호주 본사로 A/S 부품 요청 대행 및 고객에게 배송 대행 진행.
-고객이 받은 부품을 센터 입고 후 수리 진행하여 고객에게 방문 또는 택배(착불) 인도.(공임 발생)
* 외주 A/S 센터 이용 시 부품과 함께 이볼드 홈페이지 메뉴의 "AS 신청 (HADEAN & 이후 모델)" 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[GTR & 이전 모델 적용 - A/S & 워런티 안내]
- 본사『이볼브 코리아 정품』제품은 구매 후 6개월 이내에 문제 발생시 무상 A/S가 진행됩니다.
- 개월의 무상 A/S/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A/S가 진행됩니다.
*A/S & 워런티 대상
- 이볼브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『이볼브 코리아 정품』에 대하여 A/S & 워런티가 진행됩니다.
- 제품 구매 후 생산상의 문제로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A/S & 워런티가 진행됩니다. (6개월 이내 - 무상 A/S)
- 무상 A/S의 경우 수리비는 무상이며,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단, 구매 후 7일이내 A/S 발생시 본사 부담)
- 보증기간 내에라도 공임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 (1개월 후 부터 적용)
- 무상 A/S 후 동일 또는 그외 수리 발생 시 무상 6개월 이내에만 무상수리가 진행됩니다.
- 유상 A/S 후 7일 이내에 동일 부품의 문제 발생 시 새부품으로 무상 교체가 진행됩니다.
* A/S & 워런티 제외 대상
- 『이볼브 코리아 정품』이 아닌 경우 유상, 무상 A/S 및 워런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- 제품 구매 후 사용중 분해, 개조, 침수, 파손의 문제 발생시 '6개월 이내 무상 A/S ' 제외.(유상 A/S 진행)
- 셋업 교체시 유격없이(5mm이상) 벨트 장력을 강하게 결합하여 발생하는 모터, 컨트롤러, 벨트등의 파손.
- 경사 "업힐 다운힐" 주행시 감속 운행을 지속하여 구동 부품의 문제 발생시 '6개월 이내 무상 A/S ' 제외.(유상 A/S 진행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