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S 신청 (HADEAN & 이후 모델) ]


[ A/S센터 : '전동스토어' ]

* HADEAN 모델부터 구매대행으로 판매가 진행되며, 외주 방식의 A/S 센터가 운영됩니다. (일부 부품 보유 / 전기 부품 제외)
* HADEAN 모델부터 A/S에 '전기부품'이 필요할 경우 고객이 구매대행을 신청해 주셔야합니다.
* A/S 신청 후 '전기부품'이 필요하신 고객은 "A/S & 워런티 > HADEAN A/S 부품 요청" 페이지에서 '구매대행'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(컨트롤러, 리모콘 전기부품, 배터리 등)


- 아래의 내용에 따라 A/S & 워런티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보드 하단 정품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 주세요. (시리얼 미 부착제품 수리불가)
- A/S는 보관 후 수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     (평일 : 당일 수리 가능)
- 주말의 경우 A/S 업무가 지연될수 있습니다. (주말 : 당일 수리 불가)
- 죽전점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

[  A/S & 워런티 접수방법 ]

- 1단계 [온라인 A/S 접수 ]
: 접수 또는 방문 전 반드시 "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문제의 내용" 의 내용을
본 페이지 [ A/S & 워런티 신청 ]에 기록하여 발송합니다.

 

- 2단계 [ 센터로 유선 연락 > 제품 발송 일정 전달 : 070-7806-2586 ]
: 온라인 접수 후 A/S센터로 유선 연락 후 "방문전달" 또는  제품 "택배발송" 일정를 전달합니다.

※ 받으시는 분 : 전동스토어 /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※ 보내실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3번길 23-1, 1층

 

- 3단계 ["방문전달" "택배발송" 일정으로 A/S 진행]
: A/S센터의 제품 상태 확인 > 필요 부품 확인 > 수리 또는 부품 구입 후 수리  진행.

 *A/S & 워런티 규정과  대상 확인하기 >> 바로가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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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시리얼 번호 (보드 하단 번호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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