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S 신청 (GTR & 이전 모델) ]
[ A/S센터 : '전동스토어' ]
- 아래의 내용에 따라 A/S & 워런티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보드 하단 정품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 주세요. (시리얼 미 부착제품 수리불가)
- A/S는 보관 후 수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 (평일 : 당일 수리 가능)
- 주말의 경우 A/S 업무가 지연될수 있습니다. (주말 : 당일 수리 불가)
- 죽전점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[ A/S & 워런티 접수방법 ]
- 1단계 [온라인 A/S 접수 ]
: 접수 또는 방문 전 반드시 "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문제의 내용" 의 내용을
본 페이지 [ A/S & 워런티 신청 ]에 기록하여 발송합니다.
- 2단계 [ 센터로 유선 연락 > 제품 발송 일정 전달 : 070-7806-2586 ]
: 온라인 접수 후 A/S센터로 유선 연락 후 제품의 "방문전달" 또는 "택배발송" 일정를 전달합니다.
※ 받으시는 분 : 전동스토어 /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※ 보내실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3번길 23-1, 1층
- 3단계 ["방문전달" "택배발송" 일정으로 A/S 진행]
: A/S센터의 제품 상태 확인 절차 후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
※ EVOLVE KOREA 본사에서는 A/S가 불가하며, 부품의 구매만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