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S 신청 (GTR & 이전 모델) ]


[ A/S센터 : '전동스토어' ]

- 아래의 내용에 따라 A/S & 워런티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보드 하단 정품 시리얼 넘버를 확인해 주세요. (시리얼 미 부착제품 수리불가)
- A/S는 보관 후 수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     (평일 : 당일 수리 가능)
- 주말의 경우 A/S 업무가 지연될수 있습니다. (주말 : 당일 수리 불가)
- 죽전점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

[  A/S & 워런티 접수방법 ]

- 1단계 [온라인 A/S 접수 ]
: 접수 또는 방문 전 반드시 "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문제의 내용" 의 내용을
본 페이지 [ A/S & 워런티 신청 ]에 기록하여 발송합니다.

 

- 2단계 [ 센터로 유선 연락 > 제품 발송 일정 전달 : 070-7806-2586 ]
: 온라인 접수 후 A/S센터로 유선 연락 후 제품의  "방문전달" 또는  "택배발송" 일정를 전달합니다.

※ 받으시는 분 : 전동스토어 /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※ 보내실 주소 :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느티로63번길 23-1, 1층

 

- 3단계 ["방문전달" "택배발송" 일정으로 A/S 진행]
: A/S센터의 제품 상태 확인 절차 후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

 

※ EVOLVE KOREA 본사에서는 A/S가 불가하며, 부품의 구매만 가능합니다.

 

 *A/S & 워런티 규정과  대상 확인하기 >> 바로가기

    신청인

    연락처

    이메일

    시리얼 번호 (보드 하단 번호)

    제품 모델명

    제품 구매일

    A/S 발생 부분

    A/S 발생 상황

    A/S 증상 상세

    이 사이트는 구글의 reCAPTCHA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