워런티 안내


[HADEAN & 이후 모델 적용 - A/S  & 워런티 안내]

- HADEAN 모델부터 구매대행으로 판매가 진행되며, 워런티는 호주 본사로 직접 문의 하셔야합니다.

- 이볼브 호주 본사의 결정으로 무상 A/S 적용시 A/S를 위한 부품을 고객이 직접 수령 후 수리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.

- A/S는 직접 수리 또는 외주 A/S 센터 이용이 가능합니다. ( 외주 A/S 센터 이용 시 공임 발생)

- 외주 A/S 센터 이용 시 부품과 함께 메뉴의 "AS 신청 (HADEAN & 이후 모델)" 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[GTR & 이전 모델 적용 - A/S  & 워런티 안내]

- 본사『이볼브 코리아 정품』제품은 구매 후 6개월 이내에 문제 발생시 무상 A/S가 진행됩니다.

- 개월의 무상 A/S/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A/S가 진행됩니다.

 

*A/S & 워런티  대상

- 이볼브 코리아를 통해 판매된 『이볼브 코리아 정품』에 대하여  A/S & 워런티가 진행됩니다.

- 제품 구매 후 생산상의 문제로 이상이 발생하였을  경우 A/S & 워런티가 진행됩니다. (6개월 이내 - 무상 A/S)

- 무상 A/S의 경우 수리비는 무상이며,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단, 구매 후 7일이내  A/S 발생시 본사 부담)

- 보증기간 내에라도 공임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 (1개월 후 부터 적용)

- 무상 A/S 후 동일 또는 그외  수리 발생 시 무상  6개월 이내에만 무상수리가 진행됩니다.

- 유상 A/S 후 7일 이내에 동일 부품의 문제  발생 시 새부품으로 무상 교체가 진행됩니다.

 

* A/S & 워런티  제외 대상

- 『이볼브 코리아 정품』이 아닌 경우 유상, 무상 A/S 및 워런티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- 제품 구매 후 사용중   분해, 개조, 침수, 파손의 문제 발생시 '6개월 이내  무상 A/S ' 제외.(유상  A/S 진행)

- 셋업 교체시 유격없이(5mm이상) 벨트 장력을 강하게 결합하여 발생하는 모터, 컨트롤러, 벨트등의 파손.

- 경사 "업힐 다운힐" 주행시 감속 운행을 지속하여 구동 부품의 문제 발생시 '6개월 이내  무상 A/S ' 제외.(유상  A/S 진행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