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/S & 워런티 안내, 접수 ]

아래의 내용에 따라 A/S & 워런티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A/S & 워런티 적용 대상
- 이볼브코리아와 이볼브코리아의 국내 공식딜러들을 통해 정상적으로 판매된 정품으로 정품등록이 완료된 제품에만 한하여 진행됩니다.
- 제품 구매 후 생산상의 문제로 이상 발생의 경우. (6개월 이내 무상 A/S)
- 무상 A/S 기간 이후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* A/S & 워런티 제외 대상
- 제품의 임의분해, 단락,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의 경우.

- 사용상 파손으로 인한 문제 발생의 경우.
- 해외구매의 경우. (구매하신 국가의 디스트리뷰터를 통해서만 A/S가 진행됩니다.

 * A/S & 워런티 접수방법
- 1단계 [온라인접수 - 필수]
: 접수 또는 방문 전 반드시 "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문제의 내용" 의 내용을

본 페이지 [ A/S & 워런티 신청 ]에 기록하여 발송합니다.

- 2단계 [방문 / 접수]
: 접수 후 본사로 방문 또는 택배발송을 진행합니다. (고객부담)

- 3단계 [A/S 진행]
: 본사의 확인 절차 후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

- 4단계 [A/S 후 발송]
: 무상 A/S의 경우 수리비는 무상이며, 운송비는 환급됩니다. (미적용시 착불배송)

- A/S & 워런티 접수

이름 (필수)

전화번호 (필수)

이메일 (필수)

제품 모델명 (필수)

제품 S/N (예. EXTM150001)

A/S 발생부분 (필수)

A/S 증상 상세기록 (필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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