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/S센터 - 'EVOLVE 죽전점' / 070-7806-2586 ]

- 아래의 내용에 따라 A/S & 워런티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A/S는 보관 후 수리 방식으로 진행됩니다.     (평일 : 당일 수리 가능)
- 주말의 경우 A/S 업무가 지연될수 있습니다. (주말 : 당일 수리 불가)

 

* A/S & 워런티 접수방법
- 1단계 [온라인접수 (필수)]
: 접수 또는 방문 전 반드시 "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문제의 내용" 의 내용을

본 페이지 [ A/S & 워런티 신청 ]에 기록하여 발송합니다.

 

- 2단계 [방문 / 택배발송]
: 접수 후 A/S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발송을 진행합니다. (고객부담)

※ 받으시는 분 : 이볼브 죽전점 /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※ 보내실 주소 :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1 - 11

 

- 3단계 [A/S 진행]
: A/S센터의 확인 절차 후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

 

※ EVOLVE KOREA 본사에서는 A/S가 불가하며, 부품의 구매만 가능합니다.

 

 *A/S & 워런티 규정과  대상 확인하기 >> 바로가기

- A/S & 워런티 접수 -

이름 (필수)

휴대폰번호 (필수)

이메일 (필수)

제품 모델명 (필수)

제품 S/N (필수 / 예:EXTM150001)
*보드 하단 시리얼 번호 기록 (미확인시 AS불가)

구매일자 (필수 / 예:2015-01-31)

A/S 발생부분 (필수)

A/S 증상 발생 상황 (필수)

A/S 증상 상세 기록 (필수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