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A/S센터 - 'EVOLVE 죽전점' / 070-7806-2586 ]

[ A/S & 워런티 안내, 접수 ]

아래의 내용에 따라 A/S & 워런티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* A/S & 워런티 접수방법
- 1단계 [온라인접수 - "필수"]
: 접수 또는 방문 전 반드시 "구매자 정보, 제품명, 구매일, 문제의 내용" 의 내용을

본 페이지 [ A/S & 워런티 신청 ]에 기록하여 발송합니다.

- 2단계 [방문 / 접수]
: 접수 후 A/S센터로 방문 또는 택배발송을 진행합니다. (고객부담)

※ 받으시는 분 : 이볼브 죽전점 / 전화번호 : 070-7806-2586
※ 보내실 주소 :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181 - 11

- 3단계 [A/S 진행]
: A/S센터의 확인 절차 후 수리 또는 교체를 진행합니다.

※ EVOLVE KOREA 본사에서는 A/S가 불가하며, 부품의 구매만 가능합니다.

* A/S 규정
① 이볼브코리아와 이볼브코리아의 국내 공식딜러들을 통해 정상적으로 판매된 정품으로 정품등록이 완료된 제품에만 한하여 진행됩니다.
② 제품 구매 후 생산상의 문제로 이상 발생의 경우. (6개월 이내 무상 A/S)
③ 무상 A/S의 경우 수리비는 무상이며,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단, 7일이내 A/S 발생시 판매자 부담)
④ 소비자의 과실(침수, 낙하, 과도한 충격등)에 의한 불량은 보증기간 내에라도 무상 A/S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⑤ 보증기간 내에라도 공임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. (1개월 후 부터 적용)

* 보증기간 안내
- 모터, 컨트롤러, 배터리에 한하여 구입 후 3개월 이내 무상 A/S기간을 보증합니다.(구입일로 부터 3개월 이후 유상)
- 핵심부품이 아니더라도 유상 교체되는 모든 부품은 전 A/S지점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
* A/S & 워런티 제외 대상
- 제품의 임의분해, 단락, 개조로 인한 문제 발생의 경우.

- 사용상 파손으로 인한 문제 발생의 경우.
- 해외구매의 경우. (구매하신 국가의 디스트리뷰터를 통해서만 A/S가 진행됩니다.)

- A/S & 워런티 접수

이름 (필수)

전화번호 (필수)

이메일 (필수)

제품 모델명 (필수)

제품 S/N (예. EXTM150001)

A/S 발생부분 (필수)

A/S 증상 상세기록 (필수)

파일 업로드 (이미지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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